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09
2008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이 고객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패밀리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 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 사고가 고객참여 수준에 따라 고객의 부정적 감정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12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적 사고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7 .03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서비스실패상황에서 사후가정사고의 역할 :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의 경우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접점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성취도 평가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별 선택속성과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8 .04
패밀리레스토랑 고객 기대 및 성과수준 평가
호텔경영학연구
2005 .12
서비스 실패에 따른 서비스 회복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7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패밀리레스토랑의 욕구체계 기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4x4 매트릭스 욕구체계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3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가 고객가치와 재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1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패밀리레스토랑의 고객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서울 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