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I. 서론
II. 문화마케팅의 개념에 관한 이론적 고찰
III. 기업문화마케팅에 관한 영역별 연구
IV. 기업문화마케팅 전략에 대한 제안
V. 연구의 한계와 의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소확행·워라밸 실천에 관한 실증연구
관광연구논총
2022 .02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기업박물관 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5 .01
[마케팅] 기업 철학을 알려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창업기업 CEO의 마케팅 지식이 마케팅 성과를 높여주는가?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공익연계 마케팅 메시지가 기업의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0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마케팅] 지금이 아니면 못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지속가능한 사회적기업을 위한 마케팅 개념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사연구
2021 .11
문화마케팅 활동과 힐링 및 사회적 책임 간 관계 : 호텔 ·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5 .11
[마케팅] 유통가, 또 다시 부는 ‘굿즈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Analysis of the cultural diversity and intelligence strategy on e-business marketing performances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마케팅] 진화하는 백화점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마케팅] 시네마 마케팅 주목받는 이유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