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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연구배경
2. 연구대상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로우 폴리곤 3D캐릭터 얼굴 모델링 와이어프레임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실제 얼굴 근육 기반의 3차원 얼굴 리깅 패턴 최적화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6 .12
3D 캐릭터 얼굴 모델의 폴리곤 리덕션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8 .09
게임을 각색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이미지 변화 : 〈아케인: 리그 오브 레전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Key Frame’과 ‘Motion Capture’ 방식을 혼융한 VR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이질감을 최소화하는 방안 -VR 단편 애니메이션 〈요구르트〉의 제작 사례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고전게임 분석을 통한 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2d 게임 캐릭터 동작 스프라이트의 시대적 변화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7 .08
다양한 캐릭터 구현을 위한 3D 프리비즈 캐릭터 라이브러리 연구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스마트폰 게임그래픽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사례로 풀어보는 캐릭터 저작권_캐릭터 이용 애니메이션 제작 허락에 관한 법률적 관계
I Love Character
2020 .08
애니메이션의 브랜드화를 통한 문화 콘텐츠 개발 가능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2
모바일용 3D애니메이션제작에 따른 캐릭터 콘텐츠 유형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노말 맵과 3D 컴퓨터 그래픽스에서의 활용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3
대전 격투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류의 동작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20대 여성의 마스크와 모자 설계를 위한 얼굴 및 머리 형태 유형화
기초조형학연구
2022 .10
모션 캡쳐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커리큘럼의 제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2 .06
게임엔진을 활용한 3D 애니메이션 제작 파이프라인 고찰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1 .10
캐릭터 사례 분석을 통한 모듈형 캐릭터 디자인 개발 - ‘키즈노트’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3 .02
가상 제작의 개념과 해외 제작 사례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21 .03
개발도상국 애니메이션 산업 육성을 위한 방향성 연구 : 케냐 사례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9
뉴미디어 콘텐츠산업의 확장성에 대응하는 애니메이션 제작방안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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