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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욕구가 카페메뉴 정보와 소비자 행동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편리미엄 소비트렌드가 소비자의 메뉴생산변화요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의 건강메뉴 선택의도: 미국인을 대상으로 계획된 행동 이론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 영양표시에 대한 소비자 태도, 이용의도와 건강관심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1
Consumer Perceptions of Green Restaurants: The Halo Effects of Green Practices
관광레저연구
2020 .06
건강신념 및 외식 영양표시 이용의도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16 .09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2
패스트푸드점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메뉴에 대한 소비자 독특성 욕구가 지각된 가치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3
한식레스토랑의 메뉴구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Consumer willingness-to-pay of restaurant healthy menu options : difference between healthy and unhealthy menu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외식업체 이용객의 웰빙인식이 메뉴선택속성과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9
디저트 카페의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메뉴 명성의 조절효과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8
퓨전 일식당 메뉴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레스토랑 콘텐츠 방송프로그램 정보를 활용하는 외식소 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주관적 규범이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합리적 행동이론의 적용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1
Customers’ intention to use menu labeling : Application of Health Belief Model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배달음식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가치, 신뢰 그리고 구매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메뉴 엔지니어링(Menu Engineering)을 활용한 골프장 레스토랑 메뉴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중식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물리적환경, 경험가치, 감정반응 및 행동의도의 구조적관계
관광경영연구
2018 .01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호텔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7
콜라보레이션 메뉴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관광레저연구
2016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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