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들의 또래 괴롭힘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교사 효능감
아동학회지
2007 .12
집단따돌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및 예방교육 이행 정도
한국학교보건학회지
2009 .01
초등학교 아동의 또래괴롭힘 경험유형에 따른 우울불안, 학교유대감, 공격성의 차이 및 피해경험을 통한 가해경험 변화
아동학회지
2008 .08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또래괴롭힘 예방프로그램의 효과 : 자기주장훈련을 중심으로
한국아동복지학
2014 .09
집단괴롭힘의 피해와 가해의 관계와 그 성별 차이
피해자학연구
2011 .01
3차원 가상세계를 활용한 학교폭력 문제해결 활동의 효과와 개선점 : 활동이론을 적용하여
교육과학연구
2015 .12
또래괴롭힘(bullying)의 개념과 법적규율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과 관련하여-
일감법학
2014 .01
또래괴롭힘 상황에서 주변또래 유형의 판별변인 분석
아동학회지
2006 .12
통합학급 장애학생의 학교폭력 경험에 관한 연구
통합교육연구
2013 .01
일상적 스트레스와 또래 괴롭힘의 가해와 피해경험 : 학년과 성별 비교
아동학회지
2002 .10
초등학생 온라인 괴롭힘의 실태 및 오프라인 괴롭힘과의 비교분석
아시아교육연구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