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설정
Ⅲ. 연구 방법 및 분석 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통업체 PB제품의 시장현황과 해외수출을 통한 수익성 제고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유통업체 브랜드와 유통업체 신뢰의 상호 순환 관계: 집단 실체성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4 .10
점포와 PB제품과의 지각된 이미지 일치성이 PB제품 만족도와 PB제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A Study on the Factors Affecting Perceived Value of PB, Retailer Credibility and PB 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2
유통업체 브랜드 이용 정도 및 점포 충성도 -패널 데이터 활용 및 관리 체계-
유통물류연구
2020 .01
유통업체 브랜드와 제조업체 브랜드 제휴가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상품학연구
2015 .01
PB로고의 상·하 위치가 제품인식에 미치는 영향 : 개념적 은유의 활용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PB상품 쇼핑가치(실용성, 쾌락성, 효용성)영향연구 - 노브랜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유통업체 브랜드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에서 채널 유형의 조절 효과
유통연구
2020 .07
2023 BEST PB CENTER
한경MONEY
2023 .04
편의점 PB식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계층적 유통업체 브랜드의 순차적 도입이 제품군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 :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1
[PART 1] PB시대 빛과 그림자_PB는 정말 소비자에게 좋을까
더스쿠프
2020 .09
중소제조업체의 PB 생산 관여의 동기적 요인이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패널 자료 분석을 활용한 유통업자 상표 이용도와 점포 충성도의 관계
유통연구
2020 .04
대형유통업체와 중소협력기업간 PB상품을 통한 협력공생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8 .07
합리적·충동적 소비성향이 PB 평가에 미치는 영향: 기능적/감성적 소비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9 .12
[PART 1] 할인과 PB는 착할까_영세업체만 아는 ‘착한 PB’의 갑질
더스쿠프
2017 .04
[PART 3] PB시대 또다른 의견_PB는 절대 공장을 이기지 못한다
더스쿠프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