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Ⅲ. 연구모형과 가설
Ⅳ. 연구조사 설계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니어 소비자의 온라인쇼핑 이용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Analysis of key factors consumers’ social shopping intentions in SNS e-commerce market in Mongolia -Applying the S-O-R Model-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22 .12
소셜커머스 웹 활동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기술준비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가치의 매개적 역할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15 .01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가치, 자기효능감과 상호작용성이 모바일 APP앱 사용자의 태도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1 .10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중국인 관광객의 쇼핑관광동기와 한국상품 신뢰에 대한 연구 : 지각된 장애로서 사드역할 분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푸드 라이브 커머스 특성이 가치와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4 .10
Habitual mobile shopping behavior in China and Vietnam—applying complexity theory via fsQCA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중국 모바일 커머스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국제지역연구
2018 .07
국내 모바일식품 물류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6 .01
A Study on Food Item Consumers’ Purchasing Behavior in Live Streaming Commer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among Shopping Orientation, Perceived Value, Concentration, and Purchase Intention in Restaurant Mobile Commer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1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Product Quality Control Activities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gro-product E-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