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식품구매를 위한 라이브 커머스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식품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0
라이브 커머스에서의 사용자 만족도 및 지속적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델(PAM)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4
A Study on The Impact of Self-Gifting Factors on Purchase Intention And Satisfaction of Chinese Live Commerce Consumers
유통경영학회지
2023 .10
MZ세대의 라이브 커머스 식품 구매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식품유통연구
2022 .12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의 서비스 특성과 진행자 특성이 사회적 실재감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구매 의도의 인과성에 관한 연구 : 몰입감과 유용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2 .05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의 시청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질적 메타분석 활용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8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시청의도 및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중국 타오바오 플랫폼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4
휴리스틱 의사결정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라이브커머스와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라이브 커머스에서 쇼호스트와 라이브 특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몰입의 매개효과와 시간 압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6
왕홍과 제품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소비자 성별의 조절효과: 중국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3 .04
라이브 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용 및 충족 이론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12
라이브 커머스 특성과 인플루언서 자질이 뷰티와 패션 제품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2
Influencer Marketing: Factors Influencing A Customer's Purchase Intention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라이브커머스의 스토리텔링이 시청몰입,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 상품 구매 경험자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7
The Effect of Time Pressure on Impulsive Buying Intention in Live Commerce: A Serial Mediation Model of Situational Involvement and Self-Control
소비문화연구
2023 .06
여행상품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4 .07
인플루언서 특성이 라이브커머스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농산물에 대한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외식기업의 Mobile Commerce 특성이 소비자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0
Influences of Motivations on Interactivity in the Live Streaming Commerce
산경연구논집
202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