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험 1: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영향
Ⅳ. 실험 2: 브랜드확장 평가 및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Ⅴ. 종합적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럭셔리 패션 모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적합성이 확장된 카페브랜드의 소비자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 확장의 적합성과 시기적 적합성 효과: 브랜드 확장 평가에 대한 확장 적합성, 자아해석, 시간적 거리의 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17 .01
모항공사 서비스품질이 확장기업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모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17 .06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외식 기업명성, 소비자기반 모브랜드자산, 확장브랜드태도의 관계: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역할
호텔관광연구
2020 .02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모브랜드 태도가 브랜드확장 제품의 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유사성과 모브랜드 소비경험의 조절역할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2030세대 도시와 국가 브랜드 인식* : 지각된 적합성과 관계성에 대한 탐색
광고PR실학연구
2024 .02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