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축구 구단의 사회적책임(CSR)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모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FC서울구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 구단의 CSR 활동이 구단자산요인에 미치는 영향 : 윤리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0 .04
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브랜드(스포츠 팀) 속성의 연상 강도가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프로축구 구단의 팀 이미지, 팀 동일시, 태도적 · 행동적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구단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팬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스포츠리그 경쟁환경에서의 다양한 지위효과와 팀 경기력 간의 관계 : 한국프로농구리그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6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스포츠 구단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구단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프로농구구단의 CSR활동이 기업 이미지,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프로스포츠 구단 CSR활동의 사회 위기상황 관련성이 소비자의 감사, 구단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OVID-19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8
프로야구 소비자가 지각한 지도자 이미지와 팀 충성도 관계에서 구단 신뢰의 매개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25 .02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한국 패션기업의 전략적 CSR 수행에 있어 소비자의 CSR 기대 반영 양상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프로스포츠 선수들의 경기태도,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프로 야구단의 소셜 미디어 특성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4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의료기관 CSR의 필요성과 효과에 대한 연구 : 이해관계자의 CSR 콘텐츠에 대한 수용 태도 및 인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