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중국과 미국 간의 정치적 이슈가 한국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소비자의 세계시민주의를 조절변수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제품인증마크가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독일 제품안전법상 사업자의 제품정보 제공의무
중앙법학
2018 .12
인플루언서의 뷰티제품 리뷰 품질과 기대일치가 제품의 재구매의도 및 다른 추천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중국인들의 브랜드 국적인지에 따른 글로벌 소비성향과 성별이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소비자의 문화 성향과 제품평가가 중국제품의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3 .09
제품 사용경험 기간을 고려한 소비자 니즈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공정무역제품의 경쟁 우위에 관한 연구 : 외국 브랜드에 대한 한국 소비자들의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6 .04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건강식품 구매에 제품 네이밍과 고객의 제품 경험, 기업의 제품 판촉이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7
소비자의 인지적 자원이 한정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종결욕구의 조절효과
서비스 연구
2022 .12
중국과 미국 간의 정치적 이슈가 한국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의 세계시민주의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Effects of Self-Improvement on Product Upgrade and Switching Intentions
마케팅연구
2022 .02
SNS를 활용한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구매만족도에 관한 실증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6
조절초점 유형이 유통업체 브랜드 제품의 비계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다른 사용자 점화가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해석수준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2
거래위험과 구매가치가 중고제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