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과제 및 가설설정
4. 연구방법
5. 분석결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산업의 품질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정보시스템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공공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5
서비스품질 분석모형의 개발
경영논집
1997 .06
정보시스템 서비스 유형별 품질 측정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이용자중심 사회서비스 품질 측정모형 개발 및 적용에 관한 연구 : 재가돌봄서비스를 중심으로
서울행정학회포럼
2014 .10
Kano모델을 이용한 서비스품질 특성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지방정부 공공서비스 품질평가모형의 개발과 검증
정치정보연구
2011 .06
IT활용 수준과 서비스품질 연관관계 모형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품질기능전개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도가 서비스 재이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2 .06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통신서비스의 서비스품질지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SERVQUAL이 서비스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 : 노인장기요양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행정논집
2014 .12
기술이전 지원서비스의 품질 및 고객만족도 측정에 관한 연구 : SERVPERF 를 이용한 기술이전설명회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