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을 통한 스포츠용품 구매요인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Online Purchase Intentions for Product Categories -The Functions of Internet Motivations and Online Buying Tendencies-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의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와 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정보원천의 신뢰성, 매력성, 전문성이 스포츠제품 정보제공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3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인터넷 쇼핑몰의 구매후기 특성이 판매촉진 추구혜택과 구매만족도,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4 .01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인터넷 쇼핑몰의 스포츠 용품 구매시 서비스회복 절차가 쇼핑몰의 신뢰, 전환의도, 고객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8
노인 스포츠 소비자의 구매장벽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e-business에서 의류 할인 판매에 대한 소비자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원산지이미지 구성요인이 미국산 골프클럽 평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온라인 스포츠용품 구매자의 행동의도 예측: 확장된 목표지향 행동모델(EMGB) 모형 검증
체육과학연구
2015 .01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정보탐색 및 구매채널이 고객가치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2
지속 가능한 재료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이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편의품 패키지의 PCR 적용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2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