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s and Hypotheses
Ⅲ. Methodology
Ⅳ. Hypotheses Testing and Results
Ⅴ. Conclusion and Discussion
REFERENCES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hich Coupons to use where? : The Impact of Different type of Coupons on Consumer Purchase at Bricks and Mortars
유통연구
2015 .04
쿠폰유형이 비계획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O2O서비스와 오프라인 쿠폰에 대한 소비자 가치인식에 대한 비교연구 : 구매 후기에 대한 보상 쿠폰의 가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10
온라인 쿠폰 효과: 할인 vs. 증정 쿠폰
소비자학연구
2024 .08
모바일 시대의 쿠폰 사용: 모바일쿠폰 및 쿠폰제공앱 이용의향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22 .09
모바일쿠폰 특성이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과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쿠폰 할인 프레이밍과 조절 초점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5 .01
소매점의 제품 카테고리 유형간 교차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모바일 쿠폰에 대한 소비자 심리 반응의 구조적 관계와 종이 쿠폰과의 비교 연구
경영학연구
2015 .02
금액적 제약이 있는 할인 쿠폰의 소비자 상환의도에 관한 연구: 브랜드 명성과 조절초점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촉진서비스 활동이 사용의도와 거래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쿠폰사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Couponing When Preferences Change: To Whom and How Many?
계량경제학보
2017 .01
농축산물 할인쿠폰 사업 효과 분석
농업경영.정책연구
2024 .09
재방문 쿠폰의 사용가능 시작시점과 사용가능기간이 소비자의 쿠폰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상황의 조절 효과
한국경영과학회지
2018 .05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쿠폰 구매 지각위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종이쿠폰과 모바일쿠폰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주관적 규범의 조절효과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보상 프로그램, 어떻게 실행해야 하는가?: 제품 유형, 보상 시기, 보상 내용의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소매점 체류 중 모바일앱 이용시간이 구매금액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모바일쿠폰에 대한 인지된 이익, 위험, 가치, 태도 및 사용태도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