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의료 교육콘텐츠 사례와 기능성 게임 요소 연구
Ⅲ. 스마트 기기 기반 의료 개념 콘텐츠 사례
Ⅳ. 의료 교육용 콘텐츠 기능성 게임 제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지 심리적 모형을 기반으로 한 초등 수학 교육용 기능성게임 디자인 설계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서비스디자인방법을 활용한 초등학생 안전 교육용 보드게임의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05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게임유저 정보 선호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8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브레인 피트니스 기능성 게임의 사용 경험 조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Narrative, Interaction, Visual, Emotion - Research on Chinese Indie Game Design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6
전자 게임의 역사와 미래에 관한 연구 : 예술 매체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대학생들의 응급처치법 교육 관련 특성이 전반적 교육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2
아동의 공간지각능력 향상을 위한 기능성 VR게임 개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스마트폰 게임그래픽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