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문헌 연구
3. 방법론
4. 결과
5. 토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쇼핑 채널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만족, 불만족, 채널 전환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PR연구
2020 .01
쇼핑 채널 비교 연구: TV홈쇼핑, T커머스, 온라인쇼핑 중심으로
공공정책연구
2021 .08
보험 판매채널의 변화와 신채널 발전방안에 관한 법적 연구
보험법연구
2020 .01
홈쇼핑 채널의 시청권 침해가 시청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1 .03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소비자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5 .10
시청자 중심의 홈쇼핑 규제 정책 개선 방안 연구 : 지대추구론적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9 .09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홈쇼핑 채널에서의 PB상품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채널 이미지가 채널 선호도와 향후시청의향에 미치는 영향:지상파TV, 케이블TV, 종합편성 채널을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유료방송플랫폼사업자와 홈쇼핑채널사업자간 송출수수료 적정성에 관한 법경제학적 분석
문화미디어엔터테인먼트법
2020 .01
세대별 실시간 TV 채널 선호 구조의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0 .11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