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Introduction
II. Preliminaries
III. The Proposed Scheme
IV.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강화학습 게임에서 높은 보상 수렴속도 개선을 위한 가상환경 기반의 DQN 모델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0 .10
초등학생을 위한 강화학습 원리 이해 게임 자료 개발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멀티 에이전트 강화학습 연구동향
정보과학회지
2019 .11
“강화학습”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2019 .11
강화 학습 기반의 지능형 에이전트 설계 및 구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2 .12
환경 변화에 대한 협력적 멀티 에이전트 강화학습의 강건성 평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강화학습 에이전트 시야 정보 차이에 의한 학습 성능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단일 및 멀티 에이전트 강화학습 기반 조선업 블록배치 최적화 알고리즘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4 .10
2D 레이싱 게임 학습 에이전트를 위한 강화 학습 알고리즘 비교 분석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20 .01
데이터 효율성 개선을 위한 자기 지도학습 기반 멀티 에이전트 강화학습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멀티 에이전트 강화학습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20 .12
사이버 공방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강화학습 기반 에이전트 학습 개선 및 보상 재구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강화학습 환경에 따른 A2C, DQN 알고리즘의 학습 효율성 비교, 분석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3 .06
시각 이미지를 이용한 심층강화학습기반 보행모델 프로토 타입 개발
대한공간정보학회 학술대회
2018 .11
불확실한 동적 환경에서의 Actor-Critic 기반 Tron 게임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6
서로 다른 학습 기반을 적용한 강화학습에서의 보상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DQN 강화학습을 이용한 회전형 미로 탐색 행동 정책 학습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23 .12
희소 보상 환경을 위한 강화학습 게임 에이전트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N-DQN: 계층화된 병렬 강화학습 모델의 구현 및 연구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19 .10
강화 학습을 이용한 물체 인식 기술 구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