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실증결과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상의 스포츠브랜드 광고속성, 광고태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SNS 광고속성이 구매의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설득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SNS 광고속성이 광고호감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이용동기 및 이용강도에 따른 차이 비교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SNS 유형과 이용강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형태 및 정보원별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특성과 수용자 관계성경험이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SNS 브랜드개성, 자아동일시, 브랜드감정이 SNS 추천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SNS 이용 행태 조사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SNS 의존도가 SNS 특성에 따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익명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6
SNS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사회적 자기효능감, SNS 이용정도 및 우울의 관계: SNS 이용목적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SNS를 떠나는 사람들 : 사용자의 특성과 SNS 피로감 중심으로 : SNS 중단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사용자 특성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2
MICE 산업의 SNS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SNS 이용행태가 이용자 우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 한국의 20대 인스타그램 이용자 중심으로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4 .06
SNS 마케팅 디자인의 현황과 제작 교육 개발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SNS의 이용동기가 SNS의 사회적 자본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4
대학생들의 SNS 이용과 사회적 지지와의 관계에서 SNS친구들의 반응성 인식 및 자아존중감의 조절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인지된 SNS 이용가치가 웹 쇼핑 신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