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무례경험이 직무열의를 매개로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효과: 고객파워와 직무자율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무례경험과 서비스 성과의 관계: 자아효능감과 감정소진의 순차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과혁신연구
2022 .06
고객 무례 경험이 판매원의 교차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관련 자기 효능감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4
고객무례가 호텔 종사원의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무례나선의 실증적 검증 : 조직 및 고객의 두 가지 원천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8 .06
상사무례 및 부하무례가 의료종사자의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2 .10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Big 5에 기반한 성격 특성이 고객 및 상사 무례함에 대한 구성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승무원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역할 스트레스원이 직장 내 무례 경험과 무례 가해에 미치는 영향: 외국계와 로컬 자동차기업 영업사원 간의 비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3 .03
호텔 종사원의 동료무례경험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 감정소진과 내재적 동기의 매개역할
관광연구저널
2020 .09
잠재성장모형으로 살펴본 고객 비시민성: 감정노동자의 감정지각능력 및 감정소진과의 영향관계
대한경영학회지
2021 .06
서비스종사원이 경험하는 고객 무례함 유형과 인식에 관한정성적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호텔 종사원의 고객 무례 경험이 직무열의와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직무열의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21 .01
직장내 무례경험에 따른 객실승무원의 정서적 고갈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급의 조절효과
기업과혁신연구
2020 .06
명품 판매원의 고객무례경험이 직무몰입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GRIT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23 .04
고객무례 및 동료무례가 호텔종사원의 감정소진 및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조절역량의 조절효과 및 조절된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외식산업에서 손님의 ‘갑질’이 종사원의 감정소진, 반생산적 업무행동 그리고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고객지향성이 직무복잡성과 직무성과에 미치는 효과: 비선형성과 직무자원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19 .02
고객무례가 호텔종사자의 감정소진과 조직몰입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