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PA 기법을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경제요인(4Es)에 대한 실증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브랜드색을 활용한 캐논 플래그십 스토어 디자인 연구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22 .12
패션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공간 이미지의 상관관계 사례 연구 : 럭셔리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8
플래그쉽 스토어에 나타난 지역적 특성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에 대한 소비자 반응 -금융업과 제조업의 비교-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크리스챤 디올 플래그쉽 스토어의 재료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 표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감성디자인 표현특성을 적용한 서울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1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한 나이키의 디지털 브랜딩 전략에 관한 연구 -국외 최첨단 스토어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6
플래그십 스토어의 지역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스포츠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의 VMD 현상 및 특성
기초조형학연구
2020 .08
전시 체험 요소가 적용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의 사용자 경험을 기반한 공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스페이스 브랜딩을 적용한 코스메틱 플래그쉽 스토어의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브랜드 경험요소를 적용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특성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럭셔리와 SPA 플래그십 스토어 체험 -점포 감정 및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Fashion Flagship Store)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의 디자인 표현의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명동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의 인테리어 디자인 평가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리빙브랜드 플래그쉽스토어의 체험마케팅 특성에 관한 연구 - 2020년 이후 오픈한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Z세대의 소비패턴과 플래그십 스토어의 체험적 특성 관계에 관한 연구 - COVID-19 이후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아이웨어 플래그십 스토어의 만족도 및 브랜드 경험 공간 표현방법 :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