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론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리브랜딩 전략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 “설화수” 브랜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마켓메이븐이 신제품의 구전의도에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스포츠용품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사랑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11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워트인텔리전스, AI 기반 리브랜딩으로 IP 업계 선도기업 도약 선언
특허뉴스
2025 .01
브랜드 혁신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싫증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충남 당진 조금진의 문화적 장소성과 엔터테인먼트 명소 전환 리브랜딩 전략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2
융복합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브랜드커뮤니티 경험가치가 브랜드만족, 브랜드신뢰, 브랜드 공동가치창출에 미치는 영향:방탄소년단과 아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The Impact of K-POP Fan Experience in the Metaverse on Brand Loyalty and Consumer Behavior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모 브랜드이미지가 확장브랜드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셀프 헤어케어 제품 속성이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태도 및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1 .0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매개효과 및 브랜드 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3 .03
소비자 역할 인식이 온라인 불매운동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마켓메이븐 성향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Industry 4.0 Brand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12
콜라보레이션 만화 캐릭터의 독창성과 친밀성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인지도 매개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2
The Influence of City Brand Image on Consumers" Travel Intention -Convergence research based on Perceived Value Theory-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도시브랜딩과 융합을 통한 포항스틸아트페스티벌의 미래전략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