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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중국 내 MMORPG의 채팅 시스템 분석
4. 연구 결과
5. 결론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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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용 동기가 게임 내 사회적 이용 행동을 매개로 현실의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 MMORPG를 배경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Research on the Importance Mobile MMORPG Design Factor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MMORPG의 자아-캐릭터 동일시와 관계 내재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커맨드 채팅 시스템 개발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20 .10
사이버대학에 있어서 채팅서비스의 이러닝 학습효과에 대한 탐색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Semi-automatic Expansion for a Chatting Corpus Based on a K-means Clustering Method And Similarity Measure
Journal of KIISE
2019 .05
사이버대학 채팅서비스에 대한 성공요인의 우선순위 도출과 채팅서비스의 구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1
게임이론을 활용한 MMORPG 아이템 제작 콘텐츠 분석: ‘World of Warcraft’의 가죽세공 전문기술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온라인 채팅 감시를 위한 사용자 가시화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6
국내 PC MMORPG 게임의 이용자 감소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의사 형태소 단위 채팅 시스템
한국어정보학회 학술대회
2016 .01
Proposal of a Graph Based Chat Message Analysis Model for Messenger User Verification
Journal of KIISE
2022 .09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layer Type and MMORPG “Grinding” Type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비지도 사전 학습을 이용한 한국어 채팅 시스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MMORPG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를 위한 길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채팅 메시지 구성을 활용한 메신저 특성 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6
Knowledge Embedding Method for Implementing a Generative Question-Answering Chat System
Journal of KIISE
2018 .02
Curriculum Learning을 활용한 MMORPG 스타일의 보스전 자동화 에이전트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지식 기반 채팅 시스템에서의 어휘 반복 문제 해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6
Transformer 모델을 이용한 채팅 사용자 식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20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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