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9
2018
국문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Antecedent Factors Influencing Long-term Relationship Orientation in Overseas B2B Markets
무역연구
2022 .12
공동체의식과 관계혜택이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기업 동일시 및 고객만족을 매개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5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체험관광객(Trytoursumer)의 체험요인, 관계혜택, 장기관계지향성간의 관계연구 : 소셜미디어 채널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9 .04
판매 지향성(Sales Orientation)과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이 고객몰입, 고객과의 장기관계에 미치는 영향: 제약유통채널 중심으로
경영연구
2020 .11
호텔고객의 관계혜택, 관계만족, 관계신뢰간의 상호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고객관계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한식프랜차이즈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서비스제공자에 대한 고객의 호칭이 관계혜택과 만족에 미치는 조절효과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레스토랑 고객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 구전의도,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뉴 실버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