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델 및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및 실증분석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종업원 감사가 고객 감사와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9
B2B 시장에서 공급자-구매자 관계성과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감사의 매개효과
마케팅관리연구
2015 .07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서비스풍토 속성이 고객감정과 고객 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통합적 모델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신협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4
초기 청소년기의 감사성향 및 표현과 학교생활만족간의 관계: 지각한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
교육심리연구
2023 .09
감사의 도덕적 본질과 교육 방안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호텔고객의 관계혜택, 관계만족, 관계신뢰간의 상호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감사의 조절변인에 관한 고찰
초등도덕교육
2021 .09
Gratitude as a Mediator between Healthcare Service Quality and Engagement Behavior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B2B 전자상거래에 있어 감사(Gratitude)의 동적(Dynamic)관점 연구: 관계수명주기와 몰입 벨로시티의 역할
전자무역연구
2017 .01
베이커리 이용고객의 관계혜택, 고객만족, 관계유지의도와의 관계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감사 경영의 선구자 : (주)네패스의 사례 연구
로고스경영연구
2017 .12
신입생을 위한 감사증진 프로그램이 예비유아교사의 감사성향, 공감능력, 그리고 학과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9 .06
호텔 서비스품질과 관계혜택,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감사 능력의 향상을 위한 도덕교육의 방안 탐색
초등도덕교육
2016 .01
우선순위혜택, 애착, 친사회적 행동 간의 영향관계 : 방문목적과 성별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