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와인 레스토랑에서의 서비스 품질, 감정반응, 고객 만족,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2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인 창업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3
개인 가치에 따른 저가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선택속성이 이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호텔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고객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리조트호텔의 회복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항공 서비스 인카운터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5 .01
전자상거래 e-고객기반서비스에 따른 군집 유형과 e-신뢰도 및 e-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21 .12
텍스트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레스토랑 유형별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중식 레스토랑의 서비스 인카운터 품질에 대한 고객 감정반응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3
한식당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고객의 지각된 힐링인식이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코로나19의 펜데믹에서 고객의 행동의도에 따른 레스토랑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1 .09
혼밥고객의 지각된 외식가치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패밀리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경험적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5
레스토랑 선택속성, 고객만족,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 부산지역 뉴 실버세대를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