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배경
Ⅲ. 분석 결과
Ⅳ. 결론 및 대안
참고문헌
국문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 채널특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뷰티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TV 홈쇼핑에서의 쇼핑성향에 따른 위험지각과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국내 TV 홈쇼핑에 따른 화장품 구매현황과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서비스 매체에 따른 홈쇼핑의 UI디자인에 관한 연구- CJ O Shopping, GS Shop, 현대 H mall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성인여성의 자아존중감이 국내 TV홈쇼핑 뷰티상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시각장애인의 TV홈쇼핑 사용 환경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3
옴니채널 환경에서 패션 소비자 구매여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12
중국의 TV뉴스 그래픽 아이덴티티 비교 분석 -후난위성, CCTV 13, 저장위성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TV 홈쇼핑 문자그래픽의 시각적 위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1인미디어 사례분석을 통한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방향 연구 -유튜브 채널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홈쇼핑 모바일 앱 화면구성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6 .01
중국 방송 채널 브랜드 개성이시청자의 채널 인식에 미치는 영향- 후난위성TV(Hunan Television) 채널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국내 TV 홈쇼핑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실태 및 동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8 .09
channel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8 .11
CHANNELS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1
인터넷 개인방송 인기 채널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TV 홈쇼핑 패션스타일리스트에 대한 모델의 관계마케팅 요인 분석의 차이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6
옴니채널 리테일링에서 패션 제품 소비자의 인식 및 행동 특성 탐구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인터넷 라이브 방송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다채널 미디어 환경에서의 TV시청에 대한 탐색적 연구: 넷플릭스 시청시간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