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미디어 환경변화와 TV 시청 패턴의 변화
Ⅲ. 연구문제와 분석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 초록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라이브 방송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시청동기와 시청 후 행동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OTT 서비스 속성이 시청 만족과 콘텐츠 지속이용, 목적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넷플릭스 여행콘텐츠를 중심으로 -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2 .10
보편적 시청권 대상 매체 범위에 대한 연구: 연령층별 차이를 중심으로
스포츠사이언스
2020 .01
중국프로축구 시청자의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재시청의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3 .05
중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개인방송 시청만족도 요인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간접광고 태도를 조절변수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골프동호인의 골프레슨 미디어 시청과 몰입 및 시청만족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3 .05
중국 유학생 한국 관련 브이로그(VLOG)에 대한 시청동기가 시청만족도, 국가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대학생 유튜브 브이로그(Vlog) 시청자의 시청동기와 지속시청의도 관계 분석 -시청몰입과 시청만족을 매개변인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주관적 고립과 사회적 시청 행동이 스포츠 방송에 대한 사회적 시청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용과 충족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6
중국 시청자의 K-Drama 시청동기가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사사회 상호작용과 시청만족의 이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MCN (Multiple Channel Network) 스포츠 중계 시청동기가 시청가치와 관람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3 .06
홈트레이닝 콘텐츠 특성이 시청자의 시청몰입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채널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골프방송사의 중계방송품질과 시청몰입, 시청만족, 재시청간의 구조적관계
골프연구
2018 .01
TV시청 플랫폼 차이에 따른 장르 선호도 분석 : TV와 스마트폰 플랫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6
유료 방송 시청자들의 시청 행태와 홈쇼핑 채널 구성에 대한 인식 : 케이블 TV와 위성 방송, IP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8 .10
프로야구 시청자들의 비디오판독에 대한 인식과 시청몰입, 시청만족 및 재시청의도간의 관계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7 .09
한국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중국 시청자의 시청 태도 분석 - tvN <삼시세끼 어촌편 1>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온라인 영상 예배 서비스 품질 요인이 시청태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2018 아시안게임 축구 중계 시청동기가 시청가치 및 시청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