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야구 구단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단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프로축구 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만족, 구단동일시 및 행동의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프로 스포츠선수의 소셜 미디어 활동 속성이 구단 이미지, 구단 충성도,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프로야구단의 마케팅활동과 구단이미지, 구단동일시, 구단태도 및 구단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스포츠구단의 이미지와 내·외부역량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친환경적 소비자가 그린마케팅 스포츠용품 기업의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야구 구단의 진정성과 구단 이미지, 구단 태도 및 구단 충성도와의 구조적인 관계: 순차적 통합방법설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7 .08
프로스포츠 구단 CSR활동의 사회 위기상황 관련성이 소비자의 감사, 구단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OVID-19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1 .08
대학의 엘리트 스포츠팀 운영에 따른 재학생들의 학교 인식 및 동일시 차이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8
프로스포츠구단의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구단이미지, 구단평판 및 라이센싱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12
프로야구구단의 공중관계성이 구단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스포츠 용품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프로스포츠구단의 SNS마케팅이 구단신뢰, 구단동일시, 관람의도, 머천다이징 구매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프로스포츠구단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팬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온라인플랫폼을 활용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메타분석을 활용한 프로스포츠 구단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력의 효과검증 : 구단, 기업 이미지를 중점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중국 프로축구단의 SNS정보공유와 구단태도, 구단이미지, 구단공신력 및 시청만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올림픽 스폰서의 그린 브랜드 이미지가 그린 올림픽 이미지, 그린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코로나-19시대의 구단 SNS(Social Network Service) 활동, 감정반응, 구단 이미지 및 구단 동일시의 경로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4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MZ세대의 친환경 가치관이 소비의향에 미치는 영향 : 프로스포츠 구단의 그린마케팅 인식과 만족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