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및 절차
Ⅳ. 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편의점 방문동기, 패션 잡화 구매선택기준, 편의점 관계지속의도의 관계 : 편의점 패션 잡화 고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중고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과 태도, 구매행동 연구-서울과 광역시 6개 지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패션브랜드의 명품화를 위한 제품아이덴티티 개발전략 제시 : 밀워드브라운의 2015 명품브랜드 가치순위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Unifying Metatheory를 통한 뉴 럭셔리 패션 고찰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꽃을 모티브로 한 명품패션브랜드의 예술화작업에 관한 연구
한국화예디자인학연구
2022 .02
홈쇼핑 방송 그래픽 표현이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명품 브랜드 연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지속가능 패션제품디자인에 의한 세대별 소비가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12
구조방정식 모델을 이용한 대학생들의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태도와 과시적 구매행동의 매개과정 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12
대학생의 친환경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환경지식의 조절효과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의복소비가치를 통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패션 제품 소비자 구매행동 연구 :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성격이 명품백의 구매의도와 재인기억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7 .05
캠핑 장비 소비자의 체면민감성이 명품선호도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대학생의 라이프스타일 군집별 패션명품브랜드에 대한 위험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O2O 서비스에서 지각된 가치에 따른 소비자 만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패션제품구매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