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캠핑 소비자의 명품선호도와 명품 브랜드 전환의도의 관계에서 고가지불의도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현대미술 적용을 통한 럭셔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2 .02
Moderating Effect of Luxury Value Perceptions in the Relationship between In-Store Emotions and Perceived Brand Luxury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The Co-Creation of Luxury Hedonic Experiences in Social Media: Luxury Brand Strategies Based on a Design Perspective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11
미디어 빅데이터를 통해 본 캠핑 트렌드 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9 .06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럭셔리 브랜드 인식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럭셔리 가구 브랜드의 마케팅 요소로서 럭셔리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The Impact of Luxury Brand Ambassadors' Images on the Brand Loyalty and Purchase Intention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소셜커머스의 패션명품 가격할인율이 혜택지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 선호, 경험에 따른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Unifying Metatheory를 통한 뉴 럭셔리 패션 고찰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0 .01
중국 소비자들의 온라인 중고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몽골 소비자의 명품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행동의 비교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3
온라인 웹사이트 내에서의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 메시지 유형에 따른 구매 의도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스페셜 오더 상품과 모바일 SNS 홍보 전략이 브랜드 럭셔리 및 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복합문화 공간으로서의 하이엔드(High-end shop)샵 공간계획에 관한 연구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럭셔리브랜드 패션잡화시장에서의 충성도에 대한 2030과 5060 세분시장 간의 비교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0 .09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럭셔리 브랜드 공간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10
가족 캠프문화의 사회적 인식에 대한 가치관 해석
한국스포츠학회
2015 .03
홈쇼핑 방송 그래픽 표현이 브랜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명품 브랜드 연상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12
패션명품 구매시 정보원 이용이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