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Preliminaries
III. Research Method
IV.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구매환경에서 제품 관여도와 연령 집단에 따른 지각된 품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천과 소셜미디어 플랫폼 조절효과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09
음식축제에 대한 참여태도와 주관적 규범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20대 소비자의 제네릭 인식이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온라인 유통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 SCM 학회지
2018 .10
온라인 고객 리뷰에 대한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고객가치제안 방법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1 .12
온라인 쇼핑 가치 특성이 구매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7 .01
목표지향 행동모델을 적용한 O2O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 SCM 학회지
2016 .10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Satisfaction on the Purchase Behavior Towards Biotechnology-Derived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A Study of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n Biotech Health Products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온라인 쇼핑시 지각된 소비비전의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Research on the Effect of Health food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 a Case Study of Edible Algae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소셜 커머스 이용자의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에 관한 연구: 중국 위챗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공학회지
2019 .01
What makes people purchase used products online using C2C used product platform?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대학생 온라인수업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인과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0
온라인 쇼핑몰의 학습, 온라인 리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혜택을 통해 고객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상품정보 중요성의 조절효과 -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Investigating Product Uncertainties in Online Shopping: Evidence from Kenya
스마트미디어저널
2017 .0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문맥정보 마이닝 : 정보 이득과 제품 판매량의 상관관계
대한산업공학회지
2019 .02
CRM 활동이 신제품개발참여에 미치는 영향 : 고객참여 및 고객시민행동의 매개역할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수입자동차 시장의 소비요인, 만족, 행동의도, 추천의도 간의 관계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8 .12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구매의도에 영향을 주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유기농 베이커리 제품에 관한 소비자 구매프로세스 연구 : 가격민감도의 조절효과 적용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