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눈 감았다 뜨면 새 브랜드 생긴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8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6 .05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소비자의 행복관이 브랜드 개성 선호에 미치는 영향: 애착유형의 조절효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광고 유형과 브랜드 애착의 관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7 .11
서비스브랜드 애착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 및 종업원 고객관계향상활동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5 .02
인터넷 브랜드 공동체의 서비스특성이 브랜드태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와 애착의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스마트폰의 제품 특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경험 및 브랜드가치의 매개적 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Book Review] 「노 브랜드 시대의 브랜드 전략」_당신은 P-플랫폼을 아는가
더스쿠프
2020 .08
확장된 브랜드의 브랜드 자산이 소비자의 고비용 지불용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10
주얼리 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몰입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03
브랜드 커피전문점 이용의도 형성과정에 관한 연구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까다로운 韓 소비자, K브랜드 키웠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브랜드 의인화에의 영향 요인 및 성과에 관한 연구 - 항공서비스 산업에의 시사점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이미지 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4
마케팅 믹스 7P"s가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6
대인 애착유형과 브랜드 개성에 따른 브랜드 성과의 지각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9 .08
한국 재벌기업과 브랜드 개성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