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가설과 실험설계
4. 실증분석 및 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 TV홈쇼핑 프로그램에서 지각된 위험과 희소성 메시지가 이용경험이 다른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06 .02
소비자 쇼핑 가치가 CATV 홈쇼핑 채널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제품 관여도 및 기업 신뢰도와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10
국내 CATV 홈쇼핑 시장의 성공요인 : 관계마케팅 전략실행 관점
유통연구
2003 .01
희소성/심미성 메시지가 제품 가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CATV홈쇼핑에 관련된 충동구매행동 : 패션제품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2 .07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유통업체와 공급업체 간의 정보 공유 : CATV 홈쇼핑 회사 사례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CATV 홈쇼핑평판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과 중요도 분석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7 .01
어린이 대상 식품광고의 규제 변화와 광고메시지 전략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광고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희소성 소구가 제품 정보처리에 미치는 영향 : 감정의 조절적 역할
마케팅연구
2012 .12
광고 메시지 수용의 量과 質 연구 : TV광고의 注目度 측정도구 개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