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가설설정 및 실험 설계
4. 결과의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전태도 및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소비자 관여도와 비교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6 .05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광고정보 유형이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 광고 메시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12
관여도에 따른 광고 메시지 구조에서의 양상(modality) 효과와 광고 프레임별 영향력 효과
광고연구
2009 .06
광고의 대상과 제품관여도에 따른 유머소구광고의 활용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6
관여도와 제품지식이 태도와 행동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3 .12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광고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관한 연구 : 개인적 관여도와 상황적 관여도의 역할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6
인지욕구와 메시지 주장의 유형에 따른 공익광고의 효과
광고연구
1992 .09
공익메시지의 은유 수준과 메시지 유형, 이슈 유형(개인적ᐨ사회적)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상징적 관여 및 기능적 관여 상황에서 상표태도 형성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97 .06
광고메시지 정보원의 만족주장에 따른 소비자반응모델연구 :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9 .09
에이즈(AIDS) 문제에 대한 지식과 관여도의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