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가설의 설정
4. 방법 및 절차
5. 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메시지의 목표 프레이밍 : 긍정적, 부정적 프레이밍이 구매의사에 미치는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환경공해에 관한 문헌정보(2)
도서관문화
1977 .01
환경공해에 관한 문헌정보(1)
도서관문화
1977 .01
환경비용정보 프레이밍이 고등학생의 환경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12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정보공해
도서관문화
1974 .01
부정적 소비자 인식 제품의 광고 프레이밍 효과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사전지식과 메시지 프레이밍이 소비자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1 .06
감정이입에 따른 메시지 프레이밍이 환경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3 .07
PAD전략에서의 가격할인 효과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영상을 통한 개별 정서의 활성화와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의 상호작용
한국언론학보
2010 .08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환경 이해에 있어서 은유와 프레이밍에 대한 경계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9 .06
금연광고 메시지가 대학생의 흡연태도에 미치는 영향 : 개인적 특성과 메시지프레이밍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9 .12
환경캠페인 공해
중등우리교육
1994 .09
환경캠페인 공해
초등우리교육
1994 .09
지식유형별 광고메시지 프레이밍 효과 연구 : 금연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