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선행논문 고찰 및 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결론
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9 .01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모바일 인앱결제서비스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18 .05
국내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 시장 현황과 시사점
월간 KIET 산업경제
2018 .11
중국에서의 e-SERVQUAL에 근거한 모바일 결제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모바일 간편 결제 시스템 혜택을 통한 이용자 태도와 구전의도의 관계: 위험감수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9 .01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 이용현황 및 소비자의 선택요인
[BOK] 조사통계월보
2016 .08
신기술 수용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핀테크 결제서비스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거래 능숙도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18 .04
국내 모바일 지급결제 서비스에 대한 역사적 고찰 및 시사점
경영사연구
2016 .01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평가와 개선방안
경영연구
2016 .01
4차 산업혁명 시대 핀테크 기반 모바일 결제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1 .08
간편 결제 서비스에서의 모바일 쇼핑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관광음식점 소비자의 관계혜택이 긍정적 감정과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1 .01
관계혜택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호텔레스토랑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2
Dominant factors affecting the Mobile Payment Service in Korea : Applying UTAUT model for Korean young people
기업경영리뷰
2017 .01
[Payment] 간편결제 전성시대, 어떤 서비스가 좋을까 : 분산보다 ‘몰아쓰기’ 혜택 많아
매경럭스맨
2019 .09
소비성향, 모바일 간편 결제서비스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중국 소비자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