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literature
Ⅲ. research method
Ⅳ. Analysis Result
Ⅴ.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율주행자동차 4-5단계의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0 .09
정보기술수용모형(TAM)을 적용한 모바일 동영상 앱의 지속적 이용 의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인터랙티브 영화에 대한 관객의 참여의사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3 .06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지 특성과 수용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디바이스 애착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6 .03
가상현실(VR) 디바이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UTAUT 및 VAM 모형에 기반하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04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삭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11
대학 정보 시스템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정보기술학회논문지
2015 .05
시각장애인의 스마트폰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6 .08
개인정보 침해 위험이 암호화폐 사용의도에 미치는 실증적 검증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09
Learners’ Attitude toward E-Learning: The Effects of Perceived System Quality and E-Learning Usefulness, Self-Management of Learning, and Self-Efficacy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1 .06
Combined Model of Technology Acceptance and Innovation Diffusion Theory for Adoption of Smartwatch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8 .09
프로스포츠 구단의 ICT 융합 기술에 대한 소비자 태도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가상현실(Virtual Reality : VR) 콘텐츠 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업무용도로 이용되는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에서 인지된 보안성, 인지된 프라이버시, 인지된 즐거움, 인지된 상호작용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1
예술 작품 기반 VR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실증 분석: 사례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5
구조방정식 기반 스마트폰의 멀티미디어 기능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06
문서24시스템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Using a Technology Acceptance Model to Empirically Examine Chinese Consumers’ Intention to Use Intelligent Express Lockers
한국 SCM 학회지
2019 .10
A Study on User Willingness of Intelligent Music Platform Based on TAM Model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10
The Effects of Coding Education Using the Unplugged Robot Education System on the Perceived Useful and Easy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