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LED 전광판 광고소구 유형과 광고효과간의 구조적 관계
조형미디어학
2017 .08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소비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모바일광고 비교소구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모바일을 활용한 스마트폰 비교광고의 표현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텍스트를 배제한 이미지 표현의 광고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8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소셜 미디어에서의 모바일 콘텐츠형 광고 트렌드: 유튜브의 바이럴 영상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광고 변화와 감성광고
조형미디어학
2016 .11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통한 감성 광고 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7 .11
제품관여도 및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방법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11
이슈광고 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태도 및 브랜드태도의 차이에 대한 연구: 이슈관여도와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기초조형학연구
2019 .06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광고의 시공간변수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광고창의성에 대한 개념적 재고찰과교육 및 연구에 대한 의미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