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공유 플랫폼 유형 및 사례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패션 공유 플랫폼의 성공 요인과 국내 성장 방안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8 .10
공유서비스 소비가치가 패션제품과 비패션제품 공유서비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개인 창작자를 위한 국내 온라인 디자인 플랫폼 활용 방안
산업디자인학연구
2017 .01
소비자의 주요 구매 결정 요소를 중심으로 한 지역 기반 쌀 판매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제안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무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별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브랜딩을 위한 참여 디자인 프로세스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05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헤어미용 O2O서비스품질과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 및 만족도의 관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1 .01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브랜드 개발을 위한 비대면 환경에서의 Co-creation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전략을 위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큐란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패션 공유 플랫폼의 품질 특성이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소비자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 요인 분석을 통한 미래 지향적 브랜딩의 방향성 제안: K-pop 보이그룹, BTS와 팬덤 아미의 관계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2
문화수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11
브랜드 통합 공간 디자인에 관한 기초연구- 국내·외 ICT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패션 공유 플랫폼 확산을 위한 탐색적 연구 : 한국과 중국의 패션 공유 플랫폼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