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Concern and Green Fashion Advertisements on Consumer Behavior: Chinese vs. Korean
패션 비즈니스
2018 .01
패션 광고에 나타난 부정적 이슈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9 .02
광고유형, 브랜드 전형성, 인지욕구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를 중심으로
복식
2016 .12
인스타그램의 패션광고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12
모바일 비교광고 메시지와 패션제품유형, 불확실성 회피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지속가능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매행동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E-TPB(확장된 계획행동이론)를 바탕으로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Push-Pull-Mooring 이론을 활용한 지속가능한 패션 소비로의 전환 의도 영향요인 분석
복식
2023 .06
Design Characteristics of Sustainable Fashion Products of Indonesian Brand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지속가능 패션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2 .06
모듈형 지속가능 패션 교육프로그램의 프레임 및 교육 영상 개발
복식
2017 .09
한국 에코·친환경패션 분야의 연구동향 : 2010년부터 2014년까지 학회지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8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소비자가 지각하는 SNS 유료 패션광고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남성소비자의 의복소비가치가 온라인 패션 편집매장의 특성 지각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1 .01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말레이시아 무슬림 여성의 패션제품 구매와 패션의식
패션 비즈니스
2021 .01
What is the Next Step for Zero-Waste Fash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