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tore Loyalty: Path Analysis of Its Determinants for Five Retailer Industries
산업혁신연구
2013 .01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1
점포 충성도에서 인지적 비용과 서비스 품질의 역할 : 전자제품 소매 유통에서 구매 고객과 잠재고객의 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5 .10
점포충성도 결정요인에 대한 온라인-오프라인 비교 : 점포이미지 변수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4 .07
점포이미지, 고객만족 및 전환장벽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03 .11
DB마케팅 발전을 위한 전자상거래 e-충성도의 구조방정식 모형에 관한 연구: 온라인 쇼핑몰의 e-점포이미지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6 .01
대형마트 충성도의 이중경로모형
유통연구
2010 .01
할인점에 대한 태도의 선행요인과 충성도 - 인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
국제경영연구
2009 .01
소매 환경에서 지각된 가치의 선행요인과 성과요인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중국인 관광객의 역사문화관광지에 대한 태도적 충성도의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관광객 특성 비교
관광연구저널
2018 .11
점포개성의 측정도구 개발
마케팅연구
2009 .12
소비자의 습관적 점포충성도의 개념과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12 .08
점포-소비자 이미지 일치성이 경험적 가치와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여가 외식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5 .04
e-점포 속성이 신뢰,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대형마트 점포선택기준이 점포애호도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감정을 조절효과로
경영교육연구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