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생명표를 이용한 회원유형별 인터넷 고객 수명 분석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지
2009 .02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고객생애가치 측정모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3 .01
고객가치모형별 마케팅전략 : 백화점 화장품 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6 .01
고객세분화에서 TRFM을 반영한 고객생애가치모형의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가격지각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은행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효과적 고객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니즈기반의 고객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7 .01
위계적 로지스틱 모형을 이용한 H 할인매장 고객 이탈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2 .01
마케팅을 위한 고객 세분화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1 .01
이동통신사의 M고객센터 활용 증대를 위한 데이터마이닝 활용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8 .01
유치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과 고객충성도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타겟 마케팅을 위한 캠페인 반응모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안경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5 .01
유치원의 고객충성도 결정요인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0 .01
대형마트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3 .01
관광업에서의 데이터 표준화 방법 개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4 .01
전이행렬을 이용한 고객수익성 분석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03 .01
인터넷쇼핑몰의 고객불만처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평가
가정과삶의질연구
200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