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옥외광고 매체 경쟁력 평가 : 충족적소 이론을 적용한 광고실무자와 광고수용자의 통합적 접근
광고학연구
2020 .01
방송매체와 인터넷매체 정부광고에 대한 정부광고주 및 국민 인식 조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08
정부광고의 매체 집행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10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정부 정책광고에 대한 인식과 정부광고의 효과적인 기획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정부 정책광고의 메시지 수용 과정과 정부광고의 효과 측정을 위한 지수 개발
광고학연구
2024 .04
매체 이미지 척도 개발
마케팅연구
2023 .1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중국 옥외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항저우 지하철역 광고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6 .01
광고 노출과 비용을 고려한 최적 광고 선택: 이진정수계획법 모형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자아 이미지 일치 대상으로서의 광고 수용에 관한 연구: 매체 광고 개성 척도(Media Advertising Personality Scale)의 개발과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대학생의 모바일광고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기업경영연구
2020 .01
매체집행패턴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디지털 사이니지의 사용자 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 : 편의점 디스플레이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4
야립광고의 상징성과 독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1
〈2024 언론수용자 조사〉 결과_늘어난 매체 이용, 줄어든 뉴스 이용
신문과방송
2025 .01
소셜 미디어 광고 불쾌감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척도 개발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1
미술사에 전개되는 매체의 양상 분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9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