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해외관광객의 DMZ투어 관광행동모형에 대한 연구 : 확장된 계획행동 이론 적용
MICE관광연구
2024 .08
수변 관광지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광역시 해수욕장 주변을 중심으로 -
도시디자인저널
2022 .12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지각된 신뢰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2 .1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읍동학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호텔기업의 감성마케팅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관계혜택과 리조트 이미지, 전환의도, 재방문의도와의 구조적 관계 : 골프리조트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5
Impact of Increased Revisit Intentions: The Role of Distribution in the Tourism Sector of South Sulawesi
유통과학연구
2024 .07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객 만족, 재방문과의 관계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관광지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광객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청년창업 외식기업의 선택속성이 긍정적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7
한식 파인다이닝의 경험적 소비가치가 한식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