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관광지 정보원천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비용공정성과 관광경험의 공분산 분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축제 서비스품질이 목적지 이미지와 방문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지 친숙성이 관광지 이미지 및 관광지 신뢰, 관광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9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 믹스 인식 세분화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 방문 만족도 및 행동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미얀마 파고다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지 태도, 만족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5
MICE 속성, 개최지 만족도,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개최지 이미지 변화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7 .02
Guesthouse-based Backpackers in Seoul : Destination Image, Knowledge Management and Q Method
지식경영연구
2016 .01
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및 서울, 부산, 대구, 인천, 울산, 제주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4 .05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구전이 관광지 이미지와 장기적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온라인 관광정보의 신뢰와 만족이 이용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Relationships between Destination Fascination, Destination Involvement, and Destination Loyalty: Acculturation as a Mediator
호텔경영학연구
2022 .02
Conceptualization of Smart Tourism Destination Competitiveness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Generating Tourists’ Loyalty in Destinations through Mass Customization, Applied Ordered Logistic Regression
관광연구
2017 .0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