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주방문 관광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메뉴선택요인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1인 가구 외식소비행태 및 음식점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레스토랑 고객의 메뉴 선택행동 분석: 메뉴정보 관여도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대학생의 지역 전통 음식점 선호와 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성향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공공데이터 제공 및 이용 활성화를 위한 음식점 공공데이터 표준화
관광학연구
2022 .03
이태리 레스토랑의 메뉴선택과 IMC 활동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방문객의 선택속성이 관광만족과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제주도연구
2020 .01
국내 향토음식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식관여도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0 .06
중국 한식당 메뉴 선택속성이 소비감정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길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 내국인 및 외국인 방문객의 조절효과 검증
호텔경영학연구
2019 .12
향토음식점 소비자의 선택속성이 태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0 .03
한식당 이용고객의 외식소비성향에 따른 메뉴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단품메뉴전문 한식당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국내 관광지의 정서적이미지와 인지적이미지가 특산음식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관광지 선택속성과 지각된 가치, 관광태도와의 관계 연구 :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