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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실증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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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뷔페 레스토랑 고객의 외식동기, 메뉴만족, 고객만족도 간의 관계 : 메뉴만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이태리 레스토랑의 메뉴선택과 IMC 활동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2
일식 레스토랑 이용 소비자들의 메뉴선택속성이 소비자 선호도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의 콜라보레이션 메뉴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2
Are Consumers Ready to Pay More for a Healthy Menu Item at Restaurants?
호텔경영학연구
2015 .06
외식기업 메뉴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외식업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메뉴선택속성을 조절 변수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메뉴 엔지니어링(Menu Engineering)을 활용한 골프장 레스토랑 메뉴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외식업체 이용객의 웰빙인식이 메뉴선택속성과 외식소비성향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9
한식레스토랑의 메뉴구성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호텔 연회뷔페 메뉴의 중요도 요인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퓨전 일식당 메뉴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6
한식이미지가 한식메뉴선택 속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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