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SPA 브랜드 매장의 고찰
3. 스페이스 브랜딩의 고찰
4. 사례조사 및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A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컬러 활용 전략 -2013년 S/S 시즌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한 트렌드 분석
아시아민족조형학보
2015 .12
외모관심에 따른 SPA브랜드 인지, 구매경험 및 속성에 대한 태도 차이 분석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5 .01
SPA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요인 탐색 -근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15 .01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20∼30대 여성소비자의 쇼핑성향 및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형과 한국형 SPA 브랜드 비교연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A Study on Color Characteristics of SPA Brands
AIC 2017 Jeju
2017 .10
패션매장 파사드 디자인의 브랜드 표현수단에 관한 연구 -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SPA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6 .01
국내외 SPA 브랜드 니트웨어의 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 2019년 S/S 시즌 중심으로 -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SPA브랜드 인식변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국내·외 SPA 브랜드의 이미지 기반 패션 큐레이션 이미지 유형및 이용자의 이미지 선호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SPA 브랜드의 지속가능 활동이 윤리의식과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러시아의 H&M 비교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7 .01
플래그쉽 스토어의 아이덴티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SPA브랜드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패션콘텐츠 미디어 환경 예측을 위한 해외 SPA 브랜드의 SNS 언어 네트워크 분석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소비자의 가격민감도에 따른 SPA브랜드 유형과 판매촉진 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5 .01
메디컬 스파 공간구성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파사드 디자인 유형별 고객유도와의 관계 및 특성연구 -SPA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