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의 교육정책적 적용 과제 탐색 (RR2018-08)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 실행을 위한 교사의 역할과 역량(RR2020-03)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미래지향적 역량교육의 실행 전략 탐색(RR2019-06)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교육을 위한 교사양성 교육과정을 중심으로(RR2021-03)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OECD 교육 2030 참여 연구: 역량 개념틀 타당성 분석 및 역량 개발을 위한 교육체제 탐색 (RR2017-18)
[KEDI] 연구보고서
2017 .01
미래사회, 어떤 교육으로 만들어갈 것인가
교육비평
2017 .05
교육 분야 성인지 통계의 현황과 과제
교육비평
2019 .05
소프트웨어교육 현황과 과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8 .08
박영효의 근대적 가치 관념의 형성과 특징 -「건백서」에 나타난 통의, 자유, 격물치지 개념 인식을 중심으로
미래교육학연구
2019 .01
미래 통일교육의 방향과 과제
전남대학교 글로벌디아스포라연구소 국내학술회의
2015 .11
코딩교육의 현황과 미래
미디어와 교육
2016 .06
2015 개정 음악과 교육과정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도 분석
음악교육연구
2019 .01
새로운 도덕과 교육과정 인성교육 체계 논의 - OECD Education 2030 역량을 중심으로 -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10
한국과 OECD 국가의 유아교육과 보육정책 환경과 효과 분석: 재정, 유아교육과 보육의 질 및 가정 환경을 중심으로
영유아교육: 이론과 실천
2020 .01
2015 개정 국어과 교육과정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 양상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20 .01
사회과 교육내용에서의 OECD Education 2030 역량 반영 분석 -교육과정의 내용 맵핑(CCM)을 중심으로-
시민교육연구
2021 .12
사회권의 현황과 과제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미래핵심역량 증진을 위한 교육평가의 방향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21 .11
산림교육의 현황과 과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1
OECD Education 2030 프레임워크에 기반한 2022 개정 정보과 교육과정의 역량 반영 분석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