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nfluence of Experience on Online Shopping Familiarity and 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20 .01
Linkages between self-congruity, brand familiarity, perceived quality and purchase intention: A study of fashion retail brand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5 .06
THE EFFECTS OF CREDIBILITY ON FLOW AND PURCHASE BEHAVIORS IN ONLINE RESTAURANT GROUP-BUYING DEAL PROMOTIONS
관광레저연구
2018 .02
Must-have for Crowd-funding Projects: Credibility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16 .01
레스토랑 리뷰 속성의 소셜미디어 신뢰도 및 행동의도에 대한 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5
관광지 친숙성의 다차원적 접근을 통한 관광지 이미지 형성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2
유기인증 신뢰성이 유기가공식품 소비에 미치는 영향
농업경제연구
2024 .03
기업의 스포츠스폰서십활동이 기업신뢰도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Moderating Effect of Country Familiarity and Country Image on Product Purchase Intention in South Africa
무역연구
2016 .01
소셜커머스 브랜드 신뢰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 브랜드 친숙도와 구매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7
Impact of K-Contents on Malaysian Purchase Intention toward Korean Food Products
무역연구
2024 .08
Key Factors Affecting Intention to Order Online Food Delivery (OFD)
산경연구논집
2021 .01
음악콘텐츠 친숙성에 따른 관광지의 지각된 가치, 만족, 행동의도 간 관계 연구 : 여수밤바다를 사례로
관광연구저널
2020 .08
브이로그의 온라인 리뷰가 고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호텔 브랜드 경험이 전반적 만족과 교차구매의도 및 상향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전환비용의 조절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Electronic Word-of-Mouth and its Effects on Potential Tourists’ Perceived Credibility of Social Networking Site Information and Purchase Intention: A Cross-cultural Study of the United States and Korea
MICE관광연구
2019 .01
COVID-19 시기에 중국에서 짧은 동영상 플랫폼을 이용한 신뢰-구매의도 관계의 실증연구 : 온라인 리뷰의 유용성과 사용기간의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친환경농산물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구매 의도와의 구조적인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3
외식업체의 비대면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0